샤오미 10000 MAh 5세대 보조배터리 추천 개봉기 및 실사용 후기

사실 이번에도 샤오미 특유의 복잡한 라인업으로 특징 파악에 시간이 걸렸지만 3만원 초반의 샤오미 20000mAh Mi 파워뱅크 2C와 2만원 초반의, 홍미 20000mAh 보조배터리 중 보다 저렴한 홍미 보조배터리를 선택했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실 본 제품을 구입하게 된 주 목적 중 하나는 바로 무선충전기를 대체하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본 제품을 구입한 큰 이유 중 하나는 입출력 포트가 USB-C Type이란 것이었습니다. 입출력 포트 옆에 있는 검은색 물리버튼을 2회 연속 클릭하게 되면 4개의 흰색 LED가 차례로 한개씩 번갈아 점등되는, 기존 샤오미 배터리와 동일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USB-C 포트 : USB 포트에 비해 크기가 조금 더 작고 타원형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입력포트는 Micro USB 5핀 포트 1개로 합니다. 사실 집에 남아도는 구형 보조배터리가 워낙 많아서 지금까진 큰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는데, 점점 Micro USB 단자를 채용하는 기기가 많이 사라지면서 해당 케이블을 쓸 일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즉 충전 케이블을 저 젠더에 꽂고 당기면 아이폰 젠더가 빠지는데 그걸 이용해서 아이폰을 충전하고 안드로이드를 충전할때는 젠더를 분리시켜 저기에 보관하고 안드로이드를 충전하면 되는 시스템이다. 저 마이크로 5핀으로 안드로이드 기기나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는 전자기기들 충전이 가능하고 젠더를 이용하면 USB-C 타입 기기들도 충전 가능하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보이며 L자 형태를 띠고 있다. 가만히 살펴보니 요녀석은 충전 케이블이 배터리에 부착되어있는 형태다. 중간에는 무선 충전 코일과 온도 센서가 있습니다. 책상 위 공간을 굳이 무선 충전기로 차지하게 하는 것도 마음에 들지 않았고, 마침 C Type 단자를 지원하는 보조배터리도 슬슬 살 때가 되었기 때문이기도 했는데요.

ME-9530 보조배터리 파우치 (그레이) / 디바이스마트 즉, 탁상형 무선 충전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즉, 충전은 USB-C Type으로만 가능하지만, 출력은 두개의 단자 모두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제품 설명에는 두개의 입력, 출력을 모두 균등하게 스마트 충전을 한다고 하니까 두개를 균등이한다면? C타입으로 충전을 할 수 있다! 본 제품은 USB-C Type 단자로 충전을 하면서, 동시에 다른 기기를 무선충전하거나, 유선충전하는 바이패스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USB-C Type 입출력을 채택한 샤오미 무선충전 배터리는 해당 단자로 출력 역시 지원하기 때문에, USB C to C 또는 USB C to Lightning 등 케이블을 통해 최대 18W 출력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내구성 역시 약한 Micro USB 단자는 점점 불편함으로 다가오게 되었는데요. 출력단자는 USB타입 2.4A 2개가 배치되어 있고 입력단자가 Micro USB 5핀을 사용합니다. 바이패스 기능을 통해 충전 하면서 무선충전도 가능하고, 거기에 남는 USB A 단자로 추가적인 충전까지 가능하니, 출장을 가게 된다고 해도 이만한 제품이 없어 보입니다. C Type 단자로 전원을 연결한 후 USB-A 출력 단자로 전자기기 충전, 그와 동시에 무선충전으로 다른 전자기기를 충전하는 것 까지 무리없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스마트폰을 충전하기에는 충분한 전력량 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속도가 꽤 빠른 것 같습니다. Xiomi 파워뱅크, 슬림한 10000mah 제품, 용량 빵빵한 20000mah 등이 있지만, 무게 휴대성 때문에 10000mah 용량의 제품을 많이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슬림한 모델이고 저장용량은 제한적인 것이기 때문이겟죠? 보조배터리10000 제품을 알아보았어요. 즐거운 쇼핑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처럼 온라인쇼핑을 통한 아이돌굿즈 구매는 더욱 보편적인 쇼핑 방법으로 굳어지고 있다.

용량 차이때문에 크기차이와 무게차이가 발생 하는것 같네요. 다행히 통관 절차도 금방 진행된 것 같네요. 오래 사용해도 끈적이거나 할 재질은 아닌 것 같아서 더욱 다행스럽습니다. 재질은 메탈이 아닌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표면이 부들부들하다. 물론 45W PD 출력을 기대하시는 분들에겐 아쉬움이 크겠지만, 사실 노트북을 충전하려는 것이 아닌 이상은 크게 의미가 없고, 10000mAh 밖에 안 되는 용량을 가진 본 기기에 45W PD 출력을 지원하는 것은 더더욱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사실 이런 부분도 샤오미의 역할이 컸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오랜 기간 보조배터리의 명가로 인정받아온 샤오미의 신제품이다보니, 기대도 컸는데요. 아울러 과전압 및 과방전 방지 회로 설계로 오랜 시간 배터리 품질의 저하 없이 새것처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서포터님의 소중한 펀딩은 제품 생산 및 인증비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소재특징: 메탈 바디와 표면 알루미늄 합금 공예로 단단한 프레임은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 및 샌드 블라스팅 표면 처리와 인체 공학적 커브로 써클 모서리를 한 손에도 쉽게 잡을 수 있게 디자인됨. 630g의 가벼운 무게에,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해 내구성도 강하다. ‘시크 7000’은 170g의 가벼운 무게감, 9.9mm의 두께로 슬림하면서도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에 스카이 블루, 아이보리 화이트, 미디엄 옐로우, 라이트 그레이의 화사한 컬러감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카이 보조배터리와 같은 고속충전 배터리가 요즘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죠.

바로 요즘 대세인 포켓몬 고가 생각나게 하는 피카츄 보조배터리도 있습니다. 업무중 보조배터리도 다 쓰고 여분의 교체형 배터리 역시 다 닳아서 곤욕이던 일이 한두번이 아녔는데 말입니다. 3단계 배터리 수준으로 표기되는 인터페이스보다 명확하여 편리했습니다. 별도로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고, 배터리 자체를 스마트 기기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합니다. 상단쪽 모서리에 보면 충전 케이블을 탈착 시킬 수 있도록 돼있다. 케이스 부착시 아이폰은 케이블을 사용할 때 아이폰에 우선 충전 그리고 케이스 충전이 됩니다. 코끼리 보조배터리라고 한다. 용량은 10000mAh인데 와이프는 아이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폰에 사용할 보조배터리라고 한다. 10,000mAh라는 용량은 스마트폰 충전외에 이것저것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충전하기에 딱 좋은 용량입니다. 그나마 딱 하나. 박스 뒤에 붙어있는 정품인증 홀로그램에 은박을 벗기면 시리얼번호가 나온다는 사실을 알아듣고 홈페이지에 가서 직접 이 제품의 진위여부를 확인했습니다. 때문에 제대로 찾아보신 뒤에 구매하지 않으시면 후회하실 수도 있습니다. 실제 그런 이유로 고해상도 모니터를 넣었던 모델들도 지금은 13-15인치 모두에서 FHD도 고급형 모델에서도 선을 보이고 있습니다. 측면에는 충전 단자가 보이고 저길 통해 배터리를 충전하면 된다. 펀딩하시기 전에 사용하시는 디바이스 제조사에 충분히 문의하셔서 타사 보조배터리 충전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고 펀딩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쉬운 점은, 10000mAh 용량에 비해 상당히 두꺼운 두께, 동일한 용량의 보조배터리 대비 무거운(약 100g) 무게입니다. 용량에 따라 XB-503과 XB-703, XB-903로 모델을 나눌 수 있고, 각각 10000mAh, 20000mAh, 30000mAh 구성이다. 템플러 메탈 보조배터리는 가격이 저렴한데도 K안전확인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